HOME
명지전문대학 도서관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에 이용가능합니다.
+ 베스트 도서 + 추천 도서
전체   바로북   누리
1421권   1347권   74권
- 문학
- 에세이/산문
- 장르문학
- 인문
- 역사
- 종교/역학
- 사회
- 경제/비즈니스
- 자연/과학
- 컴퓨터/인터넷
- 어린이
- 외국어
- 수험서/자격증
- 취미/여행
- 문화/예술
- 가정/생활
- 대학교재
- 교보문고
- 누리미디어
전자책 스마트폰, 태블릿 P...
iPhone/iPodTouc...
홈 > 문학 > 고전 >
수호지 : 일송북 6대 기서 시리즈 4
 저자 : 이채형
출판사 : 일송북
출판일 : 2011-06-03

이채형 님의 Best eBook

이채형님의 등록된 서적이 없습니다.

일송북 의 Best eBook

일송북 의 등록된 서적이 없습니다.
형태 용량 대출현황 예약현황  
( K ) 대출가능 예약 (0)    
Multimedia 버전을 보시려면 Macromedia Flash player 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PDF 버전을 보시려면 한글 Acrobat Reader 6.0 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작품 소개
한국의 60대 작가들,
중국 고전문학 재창작에 뛰어들다!
일송북 중국 6대 기서 시리즈(총 6권) 출간!!

작가에게 있어서 60대는 중견작가와 원로작가 사이에 낀 다소 어중간한 세대라 할 수 있다. 작가적 역량을 발휘하여, 활발하게 작품 활동을 할 나이지만 원로로서의 대우를 받기도 그렇고 그렇다고 중견작가로 대우받기도 그런 애매한 연령대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60대 작가들이 최근 중국 고전문학 재창작에 창작열을 불태우고 있다. 〈일송북 중국 6대 기서 시리즈 (전 6권)〉의 출간이 그 시작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60대 작가들의 이러한 시도들은 그동안 침체된 분위기의 한국 문단에 새롭고 신선한 자극제가 될 전망이다.


중국 전문 브랜드, 일송북
〈중국역사이야기1~14권〉, 〈중국역사이야기 합본 1~4권〉, 〈중국명가의 교육 시리즈〉 등 중국 관련 교양도서들을 주로 내놓은 일송북은 점점 높아져 가는 중국의 세계적인 위상과 함께 한국에 미치는 직, 간접 영향력에 따른 출판시장의 저변 확대에 대비해 중국 고전문학, 근현대 문학과 중국 관련 교양도서들에 대한 콘텐츠 구축에 들어갔다. 이번에 출간된 〈중국 6대 기서 시리즈〉의 경우 책을 읽고 싶어도 시간과 공간적 제약 때문에 읽지 못하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한 권으로 간추려 읽을 수 있도록 내놓은 중국 고전 시리즈라 할 수 있다. 자매사인 일송포켓북을 운영하고 있는 출판사답게 휴대하기 간편하고 손에 쉽게 잡히는 아담한 사이즈로 제작된 이 시리즈의 출간으로 독서의 계절인 이 가을, 책을 좋아하는 독자들은 중국 고전문학 삼매경에 빠질 수 있게 되었다.
저자 소개
이채형(저자): 1946년 경북 경주 출생. 서라벌 예술대학 문예창작과를 다녔다. 1984년 소설문학 신인상에 〈겨울 우화〉가 당선되어 등단했으며, 현재 한국소설가협회 중앙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작품집으로『동무』, 『집으로 가는 길』 등이 있으며 장편소설로 한용운 전기소설인 『아아 님은 가지 않았습니다』가 있다.

목차
중국 6대 기서를 펴내면서
주요인물
양산박을 찾다
유배지로 가는길
뇌횡과 주동, 양산박응로
노준의의 운명
두령을 뽑다
작품해설
1
오늘 : 29명
전체 : 2563977명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홍은3동 356-1 전화 : 02-300-1000,1114
본 사이트는 IE6.x 이상 해상도 1024 X 768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